9 Artists’s mini art market IV
Kim Won-Sook, Lee Kang-So, Lee Doo-Shik, Lee Seung-Il, Jeong Gyu-Seok, Ju Tae-Seok, Ji Seok-Cheol, Han Man-Young, Hong Seung-Hye
전시회를 열면서
mini art market은 1999년 3부 시리즈로 기획된 전시를 바탕으로 진행형식이라는 틀은 유지하고 주제와 성격을 달리하는 전시를 지속적으로 준비하여 고객들께 좋은 작품들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린다는 기본 취지를 갖고 있습니다.
관심을 갖고 이 시리즈를 지켜보신다면 원하시는 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장하실 수 있는 기회를 만나실 것입니다.
1-3부는 한국 근•현대미술의 출발에서 현재를 정리하는 미술사적 조명을 주제로 했던데 반해, 이번 4부 전시에서는 미술품의 공급이라는 아트페어 본래의 기능에 가장 비중을 두고 각 부스 별로 특색 있는 작가를 전시 판매하여 참여 작품들 사이에 공통된 주제나 스타일보다 작가 개인의 개성과 창의력을 마음껏 펼쳐 보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. 작품에 대한 사전지식이 없는 초보적인 고객분들도 시각적으로나 감성적으로 수용가능하고 안목 높은 콜렉터들도 충분히 그 작업세계를 인정하는 작가들이 참여하여 풍성한 볼거리가 있는 전시가 될 것입니다. 노화랑은 앞으로도 미니아트마켓이라는 이름으로 고객과 좋은 작품을 적정한 가격으로 만나 실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리며 미니아트마켓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.